주소록 다운로드

나의 주소록은 친구, 가족 및 사업 접촉을 체크 하 고 있는을 위해 사용 하기 편한 접촉 매니저 이다. 당신은 주소, 이메일, 웹 링크 및 전화 정보를 저장 하 고 각 연락처에 대 한 몇 가지 메모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. 내 주소록에 대해 어떻게 생각 하십니까? 당신이 그것을 권장 합니까? 왜? 효율적인 주소록은 전문가, 우아하고 편리한 … 내 개인 주소록의 버전 3.1.50.0에서 우리는 몇 가지 오류를 수정. 효율적인 주소록을 무료로 휴대용 당신이 한 장소에서 귀하의 모든 연락처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. 또한 미리 알림을 설정할 수 있으므로 생일을 다시 잊어 버릴 수 없습니다. 그리고이 도구는 완전히 휴대용 이기 때문에, 당신은 당신과 함께 그것을가지고 당신이 선택한 모든 컴퓨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eudora 주소록 변환기 ~ 전망 PST로 eudora 접촉 개조를 위한 완벽 한 성 냥 주소록 도구에 대 한 복구 도구는 가능 하 게 … 주소록 복구 도구 상자는 빠르고 효과적인 wab 파일 복구 솔루션입니다. 능률적인 주소록 자유로운 휴대용은 당신의 처리에가지고 있는 경 편한 공구 이다.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모든 연락처 정보를 당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조직 유지 하 고 있기 때문에 휴대용 드라이브에 그것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, 당신은 모든 정보 없이 되 고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. 내 개인 주소록은 주소 관리 시스템을 사용 하기 쉽습니다.

그것은 당신을 추적 하는 간단한 주소를 유지 하 고, 아직 다양 한 크기의 주소록 인쇄와 같은 기능을 수행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강력한 기능을 제공 합니다 (하루 타이머와 같은 시스템에 대 한), 봉투 인쇄 주소에 있는 사람에 게 주소가 책, 레이블 인쇄 주소록에 있는 사람에 게 주소를 지정 하 고 주소록에 있는 사람에 게 전자 메일을 보냅니다. 또한 내 개인 주소록을 사용 하 여 주소록의 주소로 지도와 운전 경로를 확인할 수 있으며 다가오는 생일과 기념일에 대 한 미리 알림 목록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.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새 레코드를 입력 하거나 기존 레코드 업데이트 시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 되었습니다. 데이터 입력은 기본 창에서 수행 되므로 한 화면에서 다른 스크린으로 점프할 필요 없이 레코드를 추가 하 고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. 동일한 기본 창에서 전자 메일 요청 또는 운전 경로 요청을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. 전자 메일 요청 및 운전 경로 요청은 사람의 집 이나 직장 위치에 요청할 수 있습니다. 응용 프로그램에 대 한 두 가지 라이센스 옵션이 있습니다. 표준 또는 애드웨어 옵션은 주소를 유지 하는 데 필요한 기능을 제공 합니다. 프리미엄 라이센스는 연간 구독 및 표준 라이센스 플러스 프리미엄으로 표시 된 기능에 있는 모든 기능을 제공 합니다.

친근 하 고 시원한 인터페이스 조직과 수입 옵션을가지고 강력한 이메일 고객: 그것은 쉼표로 구분 된 파일의 형태로 되어 있다면 당신은이 응용 프로그램으로 전체 연락처 목록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, 또는 수동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. 일단 그 접촉이 장소에 있으면, 당신은 쉬운 접근을 위해 그 (것) 들 편성을 위한 어지간히 선택권이 있을 것 이다. 예를 들어, 다른 그룹을 만들어 작업 및 개인 연락처를 정렬할 수 있으며, 이러한 그룹 내에 하위 그룹을 포함 하 여 더욱 명확해 집니다.

カテゴリー: 未分類   パーマリンク

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。